컨텐츠 바로가기

상담 및 문의

HOME>상담 및 문의>공지사항
  • 프린트

상담 및 문의

공지사항

입학상담 입학공지 게시판 상세보기
제목
[교수지원] 실시간 온라인 강의(zoom)활용법 워크숍 실시
글번호
5203333
작성자
교수학습센터
작성일
2020-04-07
조회수
357
첨부파일

■ 주제: 실시간 온라인 강의(zoom) 활용법

■ 장소: 추계기념관 전산실습실

■ 지원내용

: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zoom 매뉴얼 실습 워크샵

(매뉴얼을 보시고 강의운영에 문제가 없으신 교수님께서는 참석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.)

 

1차: 2020년 4월 8일 수요일 11시 - 11시 50분 (8명)

2차: 2020년 4월 8일 수요일 12시 - 12시 50분 (8명)

3차: 2020년 4월 9일 목요일 11시 - 11시 50분 (8명)

 

■ 수강인원: 선착순 8명

■ 참석대상: 교수, 강사

■ 신청방법: https://forms.gle/gCZiiseT6JtNxSMt5

■ 기타

: 코로나 19상황으로 인해 넓은 거리를 두고 강의 진행 예정입니다.

: 참석자는 마스크 지참 필수입니다.

: 학교 전산실습실 컴퓨터는 웹캠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
  따라서 본인이 사용하시는 노트북을 지참하시어 워크숍에 참여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.

: 휴대폰 번호로 신청 확인 문자 전송 예정입니다.

: 신청 마감은4월 7일 화요일 17시 30분 입니다.

 

■ 문의 : 교수학습센터 02-393-2446